베트남 호치민 유흥 및 밤문화 정보 090 278 5030 카톡 waaw 카톡 박남정실장
베트남 호치민 유흥 및 밤문화 정보
1. KTV (한인 가라오케)
호치민에서 가장 대표적인 유흥 문화 입니다..
호치민는 대략 40여개의 KTV가 있습니다..
KTV에서 일하는 아가씨는 대충 7시30까지 출근을 하기에 그 시간에 KTV방문하시면 첫번째나 두번째 쇼업이 가능합니다.
어느곳을 가시던지 한국인 실장님이 계시기 때문에, 가셔서 노시는데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룸에 들어가셔서 쇼업을 시작할때, 마담이 친절하게, 못나가는 아이, 짧은밤만 되는 아이, 긴밤이 가능한 아이를 구분해서 설명해줍니다..
그중에서 마음에 드는 아이 앉혀서 같이 노시면 되는데, 너무 짖굿지만 않으면 대부분 받아줍니다..
2. 불건전 마사지1 (ㄷ ㄸ)
호치민에서 유명한 불건전 마사지는 5군에 위치한 한롱토텔 마사지, 1군에 위치한 비엔동 호텔과 다이남 호텔 마사지, 시내에서좀 멀리 떨어진 투득이라는 동네에 있는 풍투이 마사지가 유명합니다
기본적으로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신후 (호텔마다 다릅니다), 서비스 (ㄷㄸ)을 받고 나오신후, 아가씨가 전해주는 종이에 팁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1군에 있는 비엔동 호텔과 다이남 호텔은 와꾸가 좋다하고, 한롱호텔이나 풍투이 마사지는 서비스가좋다고 합니다.(이건 개인차이니까 참고만)
3. 불건전 마사지2(ㅂ ㅂ)
ㅂㅂ이 가능한 불건전 마사지는 공항근처에 몇군데가 몰려있고, 한인이 거주하는 푸미흥이라는 동네에 몇군데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문 밖에서 아이들이 호객행위를 했는데, 요즘은 호객행위가 없어졌더군요..
보통 로비에 아이들이 앉아 있어, 순번데로 손님을 받는데, 용감하게 아이들 중에서 마음에 드는 아이들 선택해서 올라가시면 됩니다..
마사지 샵이라, 전투는 마사지 침대에서 이루어 집니다...
4. 비어바(착석바)
여행자의 거리인 BUI VIEN 거리에 많이 있습니다..
CRAZY BIFFALO 사거리에서 길따라 가시면 끄트머리에 많이 있으며, 비어바에 근무하는 아이들 가게 밖에 앉아서 호객행위 많이 합니다.(한국어로도 ^^)
마음에 드는 아가씨가 보이면, 그 아이손을 잡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가면 보통 맥주를 많이 마시는데, 아가씨들은 콜라에 위스키를 믹스한 술을 마십니다..(손님한테 먹어도 되냐고 물어보고 손님이 OK하면 주문 합니다)
그렇게 이야기 하다가 파트너가 마음에 들면 데리고 나가시면 됩니다..
5. 클럽(BAR)1
호치민 시내에서 유명한 클럽으로는 GO2, 아포칼립스, LUSH, CANALYS, CHILL SKY BAR,가 유명하며 요즘 핫하다고 소문난 AIR360 있습니다.
베트남은 헌팅문화가 없기에, 썰을 풀어서 여자를 꼬신다는건 거의 힘들다고 보시면 됩니다..
GO2와 아포칼립스는 외국인들이 많이 가는 클럽이며, 아포칼립스에는 워킹걸들이 상주하고 있어, 맘에 드는아이 있으면 트라이 해서 데리고 나가시면 되는데 가격이 약간 쎕니다...
LUSH나 CANALYS는 주말에 가시면 발 디딜틈도 없어요....
CHILL SKY BAR는 복장이 불량 (반바지에 슬리퍼)입장 불가입니다..
AIR360은 시내 한가운데 위치해 전망은 좋습니다...
참고로 CHILL SKY BAR나 AIR360은 ROOF TOP이라 맨 꼭대기에 있어 그다지 넓지는 않습니다..
6. 로컬 클럽(BAR)
손님을은 외국인은 거의 없고 현지 애들이 주를 이룹니다..
여행객들은 접근하기이 쉽지 않고, 현지에 사시는 분들도 베트남에에 능숙하지 않으면 접근이 쉽지 않습니다.
저도 현지 친구들이랑 네번정도 간거 같네요...
클럽 들어가면 주구장창 빠른 음악만 나옵니다.....재수없이 스피커 아래에 자리 잡으면 고막이 상할수도...
클럽에서는 이상한 약(^^)을 하는 아이들을 쉽게 볼수 있으며, 클럽 매니저가 권유 하기도 합니다..(약쟁이들 아지트가 클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클럽을 갔을때 출근해서 일하는 아이들중에 한명을 앉혀서 같이 놀수 있습니다,(물론 비용은 지불해야 합니다)
7. BEER CLUB
건전한 비어 클럽입니다..
클럽보다 오픈되어 있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비어클럽도 빠른 음악만 주구장창 나오는데, 내부가 오픈되어 있어서 그런지, 로컬 클럽이나, 클럽보다는 덜 시끄럽게 느껴집니다.(그래도 옆사람과 대화는 힘듭니다)
손님들은 젊은 사람들이 주를 이루며, 가족끼리 오는 손님이나, 나이 먹은 손님들도 간혹 있습니다...
주머니가 가난한 젊은 사람들은 이런 비어클럽에서 생일 파티 많이 합니다..(얼마전에 제가 아는 아이도 이곳에서 생일파티를 했어요)
푸미흥에 있는 비어클럽은 중간중에 봉 춤을 추기도 하더군요...
시내에 FOX BEER CLUB, KING BEER CLUB가 유명하고, 여행자의 거리인 BUI VIEN에서 크고 작은 비어클럽이 있습니다.
8. HOT TOC(로컬 이발소)
무늬만 이발소 입니다...
들어가면 ㄷㄸ을 해주는곳
시내 중심가 에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고, 외곽으로 가셔야 있습니다.
와꾸 및 나이대는 상상 그 이하라고 생가하시면 됩니다..
9. 이발관
대부분 한국 사람들이 주인인 곳이나, 주인이 현지인인곳도 있습니다..
지극히 건전한 곳이며,, 손발톱 정리, 귀지파주고, 얼굴 마사지 및 팔과 다리 마사지를 해주며, 마지막에 머리 감기전에 등 마사지를 해줍니다..
공항근처 및 한국인이 많이 거주하는 푸미흥에 밀집되어 있습니다..
유투브에서 호치민 이발소 로 검색하시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10. 마사지(건전)
건전한 마사지 입니다...
보통 시간은 60분, 90분, 120분 짜리가 있는데 보통 90분을 많이 합니다..
호치민에서는 137마사지가 유명합니다만, 호불호가 갈리더군요....(제 기준으로는 별루였습니다)
워낙 유명하고 베트남을 다녀온 사람들의 블로그에 많이 나오기때문에 손님들은 대부분 한국인 입니다...
1군에 길따라 여러곳이 있으며(잘되서 계속 가게를 오픈했데요), 공항 근처와 푸미흥에도 있습니다.
11. 가이고이(GAI GOI)
호텔바리?? 한국식으로 따지면 여관바리 정도 되겠네요..
이곳은 로컬 클럽보다 여행객들은 접근이 더 어렵습니다..
밤뷰 처럼 사이트 보고, 아이들 프로필 보신후, 아이들한테 직접 전화를 해서 그 아이가 있는 호텔로 가서, 룸에 들어간후 그 아이한테 도착했다고 룸 번호 알려주면 룸으로 들어옵니다..
아이들 프로필 전부 베트남어 입니다... 구글 번역기 돌리면 대충 내용은 이해됩니다...
각 군마다 아이들이 있지만, 8군 10군쪽에 밀집되어 있으며, 아가씨들 생태도 괜찮습니다(참고로 호치민 "군" 개념은 서울의 "구" 개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위에 적었듯이, 가이고이 일하는 애들 영어 모릅니다, 베트남어만 할줄 압니다... 진짜 최소한 기본적 베트남어 알아야 합니다...
12. BARBER SHOP
이름은 바버샵(이발소)인데, 이발소는 아닙니다...
주소를 가지고 가게?(집) 찾아 갔는데 가면 간판도 없습니다...
집 앞에 가서 마담한테 도착했다고 전화 하면 마담이 문을 열어줍니다..
들어가서 로비에 있는 쇼파에 앉아 있으면, 마담에 애들 내려오라고 하면 쭈르르 내려옵니다...
그 중에서 마음에 드는 아이 데리고 방으로 가서 전투 치루면 끝...
그 곳에서 생활하는 아이들도 있고, 출퇴근 하는 아이들도 있는데, 본인이 고른 아이가 그곳에서 생활하는 아이면, 그 아이가 자는 방에서 전투를 치루기에 베트남 여자가 사는 방이 어떤지 볼수도 있습니다...(단!!! 여자라고 해서 방이 깔끔하고 아기자기 할꺼라는 상상은 안하시기 바랍니다...)
13. 붕따우 풀빌라
호치민에서 2시간 정도 버스틀 타면 현지인들이 많이 가는 바닷가가 있는 붕따우란 도시가 나옵니다..
호찌민에는 풀빌라가 한두군데 있는데 가격이 어마어마 하게 비싸기에 보통 붕따우 풀빌라로 많이 가지요..(그렇다고 많이 저렴하지는 않아요)
붕따우를 가는 방법은 차량을 렌트해서 가는 방법과, 리무진 승합차(16인승을 9인승으로 걔조)해서 가는 방법, 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 리무진 승합차를 이용해서 가는게 가장 편합니다...
붕따우 풀빌라를 갈때는 보통 가이드 비용을 주고 현지 가이드를 데리고 가야합니다..
그 가이드가 붕따우 풀빌라 예약 및, 리무진 콜을 해주며, 퓰발러애소 해 먹을수 있는 BBQ나 해산물을 준비해줍니다...(무늬만 가이드지 잡부 예요 ^^)
제일로 중요한건, 그 가이드가 마담을 겸하고 있어서, 아이들을 손님한테 소개시켜 주는거죠...
풀빌라 가격은 위치(해변 근처거나 아니거나) 및 상태, 방 갯수에 따라 다릅니다...
14. 무이네
호치민에서 버스로 5시간, 일반차량으로 3시간30분에서 4시간 거리의 바닷가 휴양지입니다..
얼마전에 TV프로 베틀트립((?)에 방영되서 유명하게 된곳,,,,(사실 베트남에서는 유명한 휴양지 입니다)
무이네에서는 선라이즈 투어라고 화이트 샌듄에서 일출보고, 레드샌듄, 피싱빌리지, 요정의 샘을 마지막으로 가는 코스인데, 한번쯤은 볼만 합니다..
화이트 샌듄에서는 4륜 구동 바이크를 탈수 있는데, 정작 타보니 2륜구동이더군요,,, 모래에 빠지면 못나갑니다..
낮에는 투어 및 리조트에서 힐링하고, 밤에는 시내 나가서 해산물 먹고...
무이네는 남자끼리 가면 정말 재미 없고 애인과 함께 가야 좋아요..
여자랑 가고 싶은데 파트너가 없다 그러면 호치민에서 도시락 준비해서 가야지요...
무이네는 당일치기 힘들며, 1박 2일이나, 2박 3일이 좋습니다.
댓글
댓글 쓰기